[광고] BC카드

“50%할인에...자동충전하면 5천원 할인까지” 스타벅스 덕후가 BC카드 챙겨야 하는 이유

2018-09-05 11:50

add remove print link

음료 한 잔을 ‘덤’으로 마시는 셈이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스타벅스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시크릿 메뉴와 숨은 꿀팁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더 헤어나올 수 없다는 스벅...)

최근 스타벅스 덕후끼리 공유하는 ’할인 꿀팁’이 생겼다. 스타벅스 앱 자동충전 등록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BC카드와 스타벅스가 합작해서 준비한 혜택이다. 앞서 두 회사가 내놨던 콜라보 이벤트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50% 청구 할인'도 화제가 됐었다.

BC카드가 이번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스타벅스 5000원 청구 할인' 해주는 혜택을 준비했다. 할인 금액이 큰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단계만 거치면 누구나 5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 이벤트 당첨의 생명은 스피드! 선착순 1만 명 안에 든다

BC카드 홈페이지
BC카드 홈페이지

먼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자동충전 등록'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바로가기) 이벤트는 매월 1일부터 열린다. 이날부터 선착순 1만 명 접수가 완료되는 날까지 응모할 수 있다.

GIPHY

2. 스타벅스 앱을 켠다. BC카드를 자동 충전 카드로 등록한다

선착순 1만명에 들었다면 스타벅스 앱을 켤 차례다.

스타벅스 덕후라면 이미 스타벅스 앱이 깔려있을 터. 음료 한 잔 마실 때마다 쌓이는 '별'을 보는 건 포기할 수 없는 즐거움이니까.

이하 스타벅스 앱
이하 스타벅스 앱

스타벅스 앱을 연 다음 자동 충전 카드로 ‘BC카드’를 설정해두면 된다. '스타벅스 자동 충전'이란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해 사용하는 회원이 편리하게 일정 금액을 자동으로 충전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자동 충전 금액이 해당 월 누적 6만 원 이상이면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꺼번에 6만 원을 충전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한 달 누적 금액' 기준으로 6만 원이다.

만약 한 달 안에 3만 원씩 자동 충전이 2번 됐다면 조건 충족이다. 웬만한 스타벅스 덕후들이라면 가볍게 달성할 수 있는 금액인 셈.

BC카드 홈페이지 ID 기준으로 월 1회만 혜택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응모한 달 직전 2개월간 BC카드로 자동충전한 결제 이력이 없어야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타사 카드로 자동 충전한 이력은 문제없다.

GIPHY

여름이면 스타벅스 신메뉴, 연말이면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타벅스에 월급 일부를 쓰는 것이 익숙해진 이들이 적지 않다. 올해는 여러 혜택을 체크하며 '스타벅스 고수'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야 할 때다.

오늘 출근길에도 기자는 역시나 스타벅스를 지나치지 못했다. 기분 좋게 콜드 브루 한 잔을 주문했다. 이번 달은 자동충전 이벤트 덕분에 5000원 할인 받을 예정이라 음료 한 잔을 ‘덤’으로 마시는 셈이기 때문이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스타벅스 고수'로 거듭나고 싶다면

1. 별 12개를 모으면 받을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

2. 생일 축하 음료 쿠폰

3. 매주 월요일, BC카드로 50% 청구 할인

4. BC카드로 자동충전 등록 시 5000원 청구 할인

이 4가지를 잊지 말자!

*본 콘텐츠는 위키트리와 BC카드가 함께 제작했습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