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추석 맞아 풍성한 이벤트 준비

2018-09-06 09:09

add remove print link

“공식 쇼핑몰 VH몰과 종합몰, 오픈마켓, 카카오에서 이벤트 동시 진행”“비타민하우스 공식쇼핑몰 VHmall

비타민하우스
비타민하우스

"공식 쇼핑몰 VH몰과 종합몰, 오픈마켓, 카카오에서 이벤트 동시 진행"

"비타민하우스 공식쇼핑몰 VHmall, 추석맞이 선물기획전 오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공식쇼핑몰 VHmall에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몇 년간 누적된 명절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선물세트를 선별, 기능별/대상별/가격대별 다양한 선물구성을 마련했다. 또한,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구매금액의 10%를 무조건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선물세트는 TV CF를 통해 널리 알려진 시베리안 차가버섯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 시 고급 선물포장과 함께 멀티비타민 세트(4개월분)를 3세트 증정하는 파격적인 3+3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의 경제적인 비타민 세트와 면역력, 눈 건강, 간 건강, 연골, 관절 건강 등 모든 구성에 선물상자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 추석 선물 기획전은 9월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VHmall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 카카오 선물하기 동시 진행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도 비타민하우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1~2만원 대 실속형 선물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준비하고 구성에 따라 온가족이 섭취 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웰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힘찬홍삼젤리를 증정한다.

화제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GS쇼핑, 홈앤쇼핑, 지마켓, 11번가, 쿠팡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