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웰메이드

‘라이프’ 이동욱을 놀라게 한 정체 (반전 주의)

2018-09-06 12:20

add remove print link

이동욱 씨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음산한 소리에 초조한 듯 계속 뒤를 돌아본다.

요즘 핫한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응급의료센터 전문의로 존재감 폭발 중인 배우 이동욱 씨.

극 중 냉혈한 사장 조승우 씨와 팽팽히 맞서며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JTBC 드라마 '라이프' 홈페이지
JTBC 드라마 '라이프' 홈페이지

사장 조승우 씨는 자신의 입지를 흔드는 이동욱 씨에게 면직 처리 지시를 내리며 두 사람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

최근 의사 가운을 입은 이동욱 씨가 정체 모를 목소리에 쫓기는 듯한 미스터리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이하 유튜브, ‘웰메이드 x ‘라이프’ 이동욱 미스터리 영상’
이하 유튜브, ‘웰메이드 x ‘라이프’ 이동욱 미스터리 영상’

영상에서 이동욱 씨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음산한 소리에 초조한 듯 계속 뒤를 돌아본다. 소리의 정체는 바로 “웰웰웰웰 웰메이드 가지요~” 웰메이드 CM송 (반전)

엄청난 긴장감과 함께 마지막 반전까지 있는 이 영상은 바로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에서 만든 '푸티지 (Footage) 광고' 영상이다.

'푸티지 광고'는 드라마 또는 예능 프로그램의 실제 장면을 광고로 활용하는 것이다. 기존 영상을 제품에 맞게 재편집하는 방식의 광고를 말한다.

이동욱 씨는 현재 웰메이드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브루노바피'는 도시적이고 댄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다.

브루노바피 2018 가을 화보
브루노바피 2018 가을 화보

드라마 방영 전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이동욱 씨는 ’브루노바피’의 클래식한 체크 수트를 착용, 범접할 수 없는 실루엣과 완벽한 외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웰메이드
웰메이드

드라마에서 시청자들 눈호강 제대로 시켜주고 있는 이동욱 씨의 ‘심쿵 닥터룩’에도 ‘브루노바피’가 자주 등장한다.

드라마를 보다 보면 왜 이동욱 씨를 '브루노바피' 전속 모델로 기용했는지 자연스럽게 알 수 있다.

이하 JTBC 드라마 ‘라이프’ 홈페이지
이하 JTBC 드라마 ‘라이프’ 홈페이지

극 중 신념을 중시하는 시크한 이동욱 씨의 의사 이미지와 '브루노바피'의 클래식하고 모던한 스타일이 그야말로 ‘찰떡’이다.

현재 ‘세정몰’에서 드라마 속 ‘이동욱 스타일 따라잡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바로가기)

올가을 이동욱으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 내 남친을 조금이라도 이동욱으로 만들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

세정몰 홈페이지
세정몰 홈페이지

평소 184cm의 기럭지와 모델 비율로 ‘수트 패션의 정석’이라 불리는 이동욱 씨. 존재 자체가 ‘웰메이드’인 그의 ‘브루노바피’ 스타일링을 감상해보자.

이하 브루노바피 2018 가을 화보
이하 브루노바피 2018 가을 화보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