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에 가을 담았다…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컬렉션’ 출시

2018-09-07 09:40

add remove print link

‘으깬 장미’서 영감 얻은 색상…어텀 로즈·블레싱 로즈 등 구성

아모레퍼시픽이 어텀 로즈·블레싱 로즈 등으로 구성된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어텀 로즈·블레싱 로즈 등으로 구성된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대표 브랜드 라네즈가 얇게 발리지만 색상은 더욱 깊이 있게 연출해주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은 으깬 장미처럼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MLBB(My Lips But Better)컬러 계열의 로즈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이 컬렉션은 ‘으깬 장미’ 콘셉트의 MLBB 립 캠페인인 ‘컬러 어떰(Color Autumn) 캠페인’에서 라네즈의 대표 립스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수채화 느낌의 자연스럽게 배어나는 컬러감으로 데일리 립으로도 안성맞춤이며 높은 지속력이 특징이다.

색상은 가을 장미를 닮은 520호 ‘어텀 로즈’와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521호 ‘블레싱 로즈’, 013호 ‘비 마이 로즈’, 014호 ‘원더러스 로즈’, 214호 ‘선라이즈 로즈’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