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맛 다 갖췄다”…오리온, 마켓오-상어패밀리 추석선물세트 출시

2018-09-07 16:50

add remove print link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 초코파이·초코송이·고래밥 등 11종 과자 구성

오리온이 추석을 맞아 ‘마켓오 네이처 선물세트’,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 등 종합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추석을 맞아 ‘마켓오 네이처 선물세트’,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 등 종합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오리온(대표 이경재)이 추석을 맞아 ‘마켓오 네이처 선물세트’,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 등 종합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켓오 네이처 선물세트는 ‘오!그래놀라’ 3종(검은콩, 과일, 야채)과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으로 구성됐다.

건강한 원물 식사가 가능한 간편대용식으로 가족이나 친지뿐만 1인 가구를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에는 초코파이와 초코송이, 고래밥, 상어밥, 비틀즈 등 11종의 오리온 대표 과자를 담았다.

상어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모양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보는 재미와 골라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쿠팡과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맛, 건강, 재미 등을 고루 갖춰 소중한 사람들끼리 '정'을 나누는 한가위에 적합한 선물”이라고 말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