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BC카드

“BC카드가 또!” 9만 9천원에 ‘베트남 다낭’ 보내주는 클라스

2018-09-10 17:00

add remove print link

아직도 휴가를 가지 못한 분들께 절호의 기회다.

BC카드가 ‘인생특가 99,000원’ 이벤트를 통해 다낭 항공권을 화끈하게 쏜다.

‘인생특가 99,000원’은 BC카드가 진행하는 ‘여행엔 BC’ 캠페인의 하나로,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매달 제공되는 항공권 특가 이벤트다.

“나만 못 갔어… 여름 휴가…^_ㅠ”

어느덧 9월. 올해도 결국 여름 휴가를 가지 못했다면....

사무실 책상 앞에 앉아 인스타에 올라온 지인들의 해외 휴가 인증샷을 보니 마음이 한없이 울적해진다. ㅜ_ㅜ

GIPHY

‘비싼 돈 하늘에 뿌릴 바엔 그 돈으로 치킨이나 사먹자.. ^3^’ 정신승리하며 올해도 휴가 계획을 접는 당신에게도 드디어 기회가 찾아왔다!

“99,000원으로 다낭 가즈아!”

BC카드는 파리, 시드니 등 매달 다른 국가를 선정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달은 바로 요즘 가장 핫한 휴양지 베트남 다낭!

‘세계 6대 해변’ 미케 해변 / 이하 셔터스톡
‘세계 6대 해변’ 미케 해변 / 이하 셔터스톡

“다낭, 이 세상 휴양지가 아니다...!”

짧은 비행시간과 뛰어난 치안은 기본! 아름다운 자연과 동서양이 뒤섞인 이국적인 풍경,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음식까지… 그야말로 이 세상 휴양지가 아니다.

특히 가장 유명한 것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 해변’. 28km의 길게 뻗은 해변을 걷거나, 해양 스포츠를 즐기다 보면 왜 이곳이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지 저절로 깨닫게 된다.

‘세계 6대 해변’ 미케 해변
‘세계 6대 해변’ 미케 해변

근교에 있는 ‘호이안 마을’ 또한 다낭 여행의 킬링 포인트. 다낭에서 택시로 40여 분을 달려가면 베트남 정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작은 마을 ‘호이안’을 만나게 된다.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마을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마을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홍등에 불이 켜지는 밤이 되면 색다른 호이안을 느낄 수 있다.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마을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마을

하지만 역시 압권은 음식이다. 그 유명한 베트남 쌀국수부터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 우리나라의 부침개와 비슷한 바인 쌔오, 흔히 월남쌈으로 불리는 고이꾸온까지… 하나씩만 맛봐도 돼지길만 걷다 올 판이다. (feat. 베트남 커피 & 맥주)

베트남 전통 해산물 쌀국수
베트남 전통 해산물 쌀국수

BC카드와 99,000원만 있다면 이 천국에서 여유롭게 나만의 막바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 9월 3일 ~ 9월 16일 사이에 페이북 홈페이지에서 응모 (바로가기)

2. 9월 27일 당첨자 40명 발표

3. 9월 28일 23시 59분까지 예매 완료 !

(10월 1일 ~ 12월 20일 중 출발일자 선택 - 일부 날짜 제외)

산 정상에 있는 ‘작은 유럽 도시’ 바나힐
산 정상에 있는 ‘작은 유럽 도시’ 바나힐

“응~ 다음 달도 있어~!”

혹시 이번 달에 실패했다고 실망할 필요 없다. 10월 특가 이벤트 ‘바르셀로나’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ㄷㄷ)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고 수시로 확인하며 다음 달 특가를 노려보자! (바로가기)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