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다이어터들의 완벽한 아침식사” 꼭꼭 씹어먹는 귀리쉐이크

2018-09-20 21:30

add remove print link

귀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다.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싶지만 평생 숙제.. 그 이름..다.이.어.트… 그렇다고 무작정 굶는 방법은 다이어트에 더 독이 된다. 그럼 도대체 어떤 걸 먹어야 할까?

여기 세상 모든 다이어터들을 도와줄 귀한 식품인 ‘귀리’가 있다. 이미 미국, 유럽 등지에서는 아침 식사로 귀리가 각광 받고 있다.

일례로 헐리웃 스타 ‘앤 헤서웨이’는 영화 ‘레미제라블’을 위해 오트밀을 먹으며 무려 11kg을 감량했다고 한다.

이하 셔터스톡
이하 셔터스톡

귀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다. 귀리는 현미보다 6배나 높은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귀리는 현미에 비해 식이섬유는 약 6배, 비타민B1은 약 8배 높다고 한다.

이하 택샵
이하 택샵

수많은 다이어터들의 아침 식사로 손꼽히는 ‘귀리’. 하지만 섭취하기가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귀리는 본래 식감이 다소 꺼끌꺼끌하고 뻑뻑한 느낌이 있는데 볶는 조리과정을 거치게 되면 훨씬 더 부드러워진 식감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볶은 귀리, 어떻게 먹는 것이 좋을까?

귀리는 우유에 불려서 ‘귀리쉐이크’로 먹는 것이 좋다. 소녀제과 귀리쉐이크는 병에 우유만 부어 흔들어 주면 끝! 택샵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소녀제과 귀리쉐이크를 34%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귀리쉐이크 1박스(6일분)가 9900원, 무료배송이다. (바로가기)

귀리는 전문가들도 인정한 건강한 아침 다이어트 식사로 손꼽히는 식품이다. 특히 ‘귀리X우유’ 조합은 그야말로 금상첨화다.

다이어트의 기초인 ‘아침 식사’. 이제 자연이 선물한 곡물, ‘귀리쉐이크’로 건강하고 맛있게 챙기자. (바로가기)

home 박소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