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차 배우 손예진을 당황시킨 섹션TV 리포터의 질문

2018-09-11 15:50

add remove print link

“잘 피해가신다”

곰TV, MBC '섹션TV 연예통신'

배우 손예진 씨가 리포터가 건넨 '뜻밖의'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0일 방영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오는 19일 영화 '협상' 개봉을 앞둔 배우 손예진 씨 인터뷰가 담겼다.

김정현 리포터는 손예진 씨에게 "그동안 배우 조인성, 정우성, 소지섭, 정해인 씨까지 다양한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라며 "이 중 손예진 씨가 꼽은 최고의 멜로 장인은 누구라고 생각하느냐"라고 물었다.

손예진 씨는 "그걸 어떻게 꼽을 수 있냐"라며 "그분들 빼고는 그 역할을 생각할 수 없다. 그러니 꼽을 수 없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정현 리포터는 "잘 피해가신다"라고 말했다.

그는 손예진 씨에게 "2018년에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관객수 260만 명을 넘으며 큰 사랑을 받았고,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엄청난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라며 "인기를 심감하느냐"라고 물었다.

질문을 들은 손예진 씨는 당황한 듯 웃었다. 그는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이 너무 웃기다"라며 한참을 폭소했다. 김정현 리포터는 "아 물론 인기는 늘 실감하겠지만, 이번 작품 이후 더욱 실감하시진 않았느냐"라고 되물었다.

손예진 씨는 "이번 드라마를 촬영할 때는 워낙 반응이 빨랐다"라며 "덕분에 드라마 촬영 내내 정말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다"라고 답했다.

김정현 아나운서는 "혹시 손예진 씨 별명이 뭔지 아느냐"라며 "정말 열심히 일한다고 붙여진 별명이 있다"라고 말했다. 손예진 씨는 "'소예진' 아니냐"라며 "근데 그거 어감이 너무 이상한 것 같다"라며 투정하기도 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