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베스트신상품 대상” 선정 기업 '다인스'...인사1길 컬쳐스페이스 입점

2018-09-13 14:20

add remove print link

'다인스'는 강한 손, 발, 피부를 관리해주는 홈케어 제품 전문 제조업체다.

"2018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대상"을 받은 주식회사 다인스(이하 다인스)가 오는 14일 인사1길 컬쳐스페이스에 입점한다.

다인스
다인스

'다인스'는 건강한 손, 발, 피부를 관리해주는 홈케어 제품 전문 제조업체로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속시킬 수 있는 손톱광택기, 영유아 손톱관리기, 발각질제거기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2018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 대상을 받은 '다인스'는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있다. 반도체 포토에칭 공정을 사용해 균일하고 미세한 패턴을 유리에 프린팅 하는 방식으로 제조하며 그와 관련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RoHS유해물질 시험 결과 미검출 및 합격 판정을 받아 인체 무해한 제품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다인스'는 문화와 예술의 상징인 인사1길 컬쳐스페이스 정식 입점으로 인사동을 찾는 외국인들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국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다인스'는 2014년 창립 이후 성장, 발전하여 수출 유망 중소기업 인증획득 및 무역협회 '100만 불 수출의 탑' 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매출 1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인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사용하기 좋은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 그리고 안정성까지 겸비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