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부터 상품권까지…SPC그룹,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에 ‘생일파티’ 지원

2018-09-13 10:40

add remove print link

6주년 맞은 'SPC해피버스데이파티'…6년간 케이크 1만7천개 등 지원

SPC그룹이 'SPC해피버스데이파티' 6주년을 기념해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파리바게뜨 제품과 상품권, 파티용품 등을 지원했다.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SPC해피버스데이파티' 6주년을 기념해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파리바게뜨 제품과 상품권, 파티용품 등을 지원했다. 사진/SPC그룹

SPC그룹(대표 허영인)이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파리바게뜨 제품과 상품권, 파티용품 등을 지원하는 '파티를 배달합니다' 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SPC해피버스데이파티' 6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60곳을 선정해 지원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매월 100개의 지역아동센터에 생일케이크를 지원하고 그 중 한 곳을 선정해 생일파티와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열어주는 SPC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8월부터 현재까지 6년간 전국 6000개 아동복지시설에 생일케이크 1만7000여개와 빵 11만여개 등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서 SPC그룹 임직원들은 아동들이 생일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와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과 생일파티 소품, 간식 등을 담은 패키지를 제작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SPC그룹은 이달 내 충북 지역아동센터 100곳에 추가로 생일케이크 400개를 지원할 예정이다.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어부동지역아동센터에서 '케이크 만들기 교실'도 진행할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생일을 맞은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