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 '48살 연상' 이순재 볼 꼬집으며 욕했던 사연 (영상)

2018-09-13 17:50

add remove print link

이순재 씨가 먼저 “빨리하고 끝내자”고 제안했다.

곰TV, tvN '인생술집'

김희철 씨가 대선배인 이순재 씨에게 욕해야 했던 사연을 전했다.

13일 방영되는 tvN '인생술집'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순재(83) 씨는 MC 김희철(35) 씨를 유독 편하게 대했다.

김희철 씨 역시 이순재 씨 성대모사를 하며 친한 모습을 보였다. 김희철 씨는 이순재 씨와 2014년 방영된 tvN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에 함께 출연하며 친해졌다고 했다.

이하 tvN '인생술집'
이하 tvN '인생술집'

드라마는 다소 기이한 설정으로 주목받았다. 원래 동갑내기 경찰이었던 4인방 중 김희철 씨를 제외한 3명이 70대 노인 모습으로 변하며 겪는 일화를 다룬 드라마였다. 이러한 설정으로 김희철 씨는 이순재, 장광(66), 변희봉(76) 씨를 친구로 대해야 했다.

당시 김희철 씨가 이순재 씨 볼을 꼬집으며 "야 똑바로 안 해?"라고 하는 장면이 있었다. 도저히 할 수 없었던 김희철 씨에게 이순재 씨가 먼저 "빨리하고 끝내자"고 제안했다.

당시 출연진 4명이 식사를 하러 가면 이순재 씨는 막내였던 김희철 씨를 각별하게 챙겼다고 했다.

수저와 물을 준비하려는 김희철 씨를 "네가 그걸 왜 해. 막내는 쉬어"라며 이순재 씨가 말렸다. 김희철 씨는 당시 63세로 두 번째 막내였던 장광 씨가 "그럼 제가 해야지요" 하며 일어났다고 해 웃음을 전했다.

이순재 씨가 출연하는 tvN '인생술집'은 13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