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그런 건가?” 손만 대면 비명 지르는 강아지 반전 사연 (영상)

2018-09-14 15:40

add remove print link

“절대로 학대하지는 않았다”

손만 대면 비명 지르는 강아지 '짱아' 사연이 주목받고 있다.

14일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개엄살 최고봉"이라며 짱아 일상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짱아를 만지고 있는 짱아 주인 A씨 모습으로 시작한다. A씨 손이 닿자 짱아는 "깨갱"거리며 비명을 지른다.

이하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페이스북 페이지
이하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페이스북 페이지
시바견만 엄살부리는거 아님.. 개엄살 최고봉 등장

시바견만 엄살부리는거 아님.. 개엄살 최고봉 등장 마지막에 반전에 반전;;;;;ㅋㅋㅋㅋㅋ오졌다리.... The dog which is a pro at exagerrating LOL The plot twist at the end LOL

게시: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2018년 9월 13일 목요일

이 모습을 본 제작진은 "혹시 때리고 그러지 않았냐"라고 의문을 보이지만 A씨는 제작진 의문을 부정하며 "(짱아가) 몸만 만지면 크게 비명을 지른다"라고 답했다.

제작진이 다가가 짱아를 건드리자 짱아는 크게 비명지르며 달아났다. 짱아는 사람 손만 보고 비명 지르는 모습도 보였다.

A씨는 짱아가 "거의 맨날 저런다"라고 증언했다. 짱아는 A씨 부인 손길에도 비명을 질렀다. A씨 부인은 "절대로 학대하지는 않았다"라고 말했다.

짱아는 사람 손이 닿았을 때만 비명 지르는 것이 아니었다. 짱아는 발에 테이프가 붙자 크게 비명 지르는 모습도 보였다.

짱아가 아플 것이라고 판단한 제작진은 명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수의사를 섭외했다. 짱아를 살펴본 수의사는 "(강아지들이) 생후 1년 사이에 뼈가 자라는데 (짱아의 경우) 앞다리 골격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수의사는 "하지만 그 통증이 심각한 상황은 아닙니다"라고 분석했다.

심하게 엄살 부리는 짱아 영상은 올라온 지 6시간 만에 조회 수 10만 회를 넘기며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