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중딩 현피” '디아크 vs 최은서' 15세 천재 래퍼들 맞대결 (영상)

2018-09-14 17:40

add remove print link

15세 동갑내기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디아크와 최은서 군이 맞대결을 예고했다.

이하 Mnet '쇼미더머니777'
이하 Mnet '쇼미더머니777'

놀라운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디아크와 최은서 군이 맞대결을 펼친다. 14일 Mnet '쇼미더머니777'에는 디아크 대 최은서 군의 파이트머니 쟁탈전을 예고했다.

네이버TV, Mnet '쇼미더머니777'

파이트머니 쟁탈전에 앞서 디아크는 대결 상대로 최은서 군을 지목했다. 디아크는 "저랑 동갑인 친구를 집 먼저 보내려고요"라며 "열다섯 살이 두 명인데 제가 혼자 미성년자 (참가자)로 돋보이고 싶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디아크의 도발에 최은서 군은 "디아크가 잘하긴 하는데 내가 이길 수 있는 거잖아"라며 웃으며 응수했다.

두 사람 대결이 성사되자 프로듀서 스윙스는 "우리가 이 둘 대결을 바라지 않는다고 이야기했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기리보이도 "어린 친구들 둘이 붙이면 안된다"며 디아크와 최은서 군이 함께 경연을 이어나가길 바랐다.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실수 없이 유려한 랩을 선보였다. 프로듀서들은 흥미진진한 표정으로 이를 지켜보며 "진짜 잘한다", "솔직히 패자를 만들고 싶지 않다"라며 호평했다.

앞서 첫 회에 예선에서 두 참가자는 프로듀서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디아크는 중국어, 영어, 한국어 등 3개국어 랩을 구사해 박수를 받았다. 최은서 군은 성숙하고 깊이 있는 가사로 감탄을 자아냈다.

디아크와 최은서 군의 대결 결과는 오늘(14일) 저녁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