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동절기 시즌 음료 5종 선봬

2018-09-18 17:40

add remove print link

시그니처 쑥라떼·시나몬 라떼 등 신제품 비롯 자색고구마 라떼 등 2종

파스쿠찌가 시그니처 쑥라떼·시나몬 라떼 등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자색고구마 라떼 등 2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파스쿠찌가 시그니처 쑥라떼·시나몬 라떼 등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자색고구마 라떼 등 2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SPC그룹(대표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가을을 맞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음료 5종은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 신제품 3종을 비롯해 동절기에만 판매하는 계절한정 제품 2종이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료는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탁월한 쑥과 고소한 우유의 맛이 조화로운 ‘시그니처 쑥라떼’, 시나몬의 은은한 향에 달콤함을 더한 ‘시나몬 라떼’, 과일의 향미가 매력적인 후르츠 멜랑쥬 티(tea)에 히비스커스 를 조화시킨 ‘히비스커스 뱅쇼’ 등 3종이다.

이와 함께 파스쿠찌의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동절기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음료 2종도 출시한다.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여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자색고구마 라떼’는 자색고구마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우유의 고소함이 조화로운 음료다.

‘레몬유자차’는 향긋한 유자에 상큼한 레몬을 더한 차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를 맞아 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음료를 선보였다”며 “매 계절마다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