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와 두 번째 콜라보 제품 선보인다

2018-09-18 17:50

add remove print link

첫 번째 콜라보서 판매율 85% 기록…“수량·스타일 풍성해질 것”

에잇세컨즈가 지난 3월 텔더트루스와 첫 번째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두 번째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삼성물산
에잇세컨즈가 지난 3월 텔더트루스와 첫 번째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두 번째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여성 캐주얼 브랜드 ‘텔더트루스(TELL THE TRUTH)’와 두 번째로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텔더트루스는 지난 2015년 론칭한 브랜드로 20~30대 여성이 주요 소비자다.

앞서 텔더트루스와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3월 협업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당시 협업 제품의 판매율은 85%에 육박하는 등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따라 삼성물산 패션은 이번 가을 시즌 제품으로 구성된 협업 제품을 보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셔츠를 비롯해 원피스와 팬츠, 재킷 등 18개 스타일과 1만여 피스 수량으로 풍성하게 마련했다.

부드러운 볼륨감과 드레이핑이 가미된 트렌치코트도 판매되며 텔더트루스 특유의 디테일이 강조된 롱셔츠와 스웻셔츠, 시그니처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협업 제품에 대한 소식은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판매는 공식 온라인몰인 ‘SSF샵’과 전국 38개 주요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이뤄진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