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맘 박은혜, 이혼 발표 후 첫 근황

2018-09-18 21:2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박은혜 씨가 이혼 보도 후 폐쇄했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다시 공개하고 근황을 알렸다.

tvN '인생술집'
tvN '인생술집'

배우 박은혜 씨가 이혼 보도 후 폐쇄했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다시 공개하고 근황을 알렸다.

박은혜 씨는 18일 인스타그램에 과일 사진을 올리며 "테니스 배우고 왔더니 문 앞에 추석 선물이 딱! 과일포장 이렇게 예쁘면 어떻게 먹으라고. 동생이 과일집 며느리 되더니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추석 선물을 보내는구나. 잘 먹을게. 멜론 좋아. 근데 우리 집에 와서 좀 잘라주면 어떨까"라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테니스 배우고 왔더니 문앞에 #추석 선물이 딱!! #과일포장 이렇게 이쁘면 어떻게 먹으라고... #손재주많은 우리 해영원장님 @young3003 의 동생이 #과일집며느리 되더니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추석선물 을 보내는구나~~^^ #잘먹을께 ~ #멜론 #좋아 ???? #과일 근데.. 우리집에와서 좀 잘라주면어떨까..? ㅋㅋㅋㅋ

박은혜 parkeunhye 朴恩惠(@eunhye.p)님의 공유 게시물님,

박은혜 씨가 이혼 보도 이후 4일 만에 팬들에게 전한 근황이다. 박은혜 씨는 지난 14일 이혼 보도가 나가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일시 폐쇄하며 SNS 활동을 중단했었다.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는 14일 "박은혜가 남편과 서로 가치관 차이로 여러 시간 고민한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부부 합의로 아이들 양육은 박은혜가 하고 있다"며 "식사도 하고 학교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며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박은혜가 현재 출연하는 프로그램과 작품에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할 것이며 두 아이 엄마로, 배우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했다"고 덧붙였다.

박은혜는 2008년 4월 네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뒤 2011년 9월 쌍둥이를 출산했다. 지난해 SBS 드라마 '달콤한 원수', 영화 '강철비' 등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웹 예능에서 사회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