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사전 예약 실시..."라이언과 즐기는 레이싱"

2018-09-20 18:10

add remove print link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누구보다 빠르개 이모티콘’ 지급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조계현)가 ‘프렌즈레이싱’의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렌즈레이싱은 카카오게임즈의 첫 번째 캐주얼 레이싱 장르 게임으로 8종의 개성 넘치는 3D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정글, 도시, 빙하 등의 트랙에서 즐기는 경주가 특징이다.

유저들은 최대 8인까지 참여 가능한 실시간 대전 모드, 캐릭터들의 특성을 살린 아이템, 이용자의 스타일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카트’도 이용할 수 있다.

프렌즈레이싱은 이달 초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서 수준 높은 3D 그래픽 캐릭터 및 배경,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 방식, 손쉬운 조작법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기대를 모았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과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3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붕붕카 60’도 선물한다.

사전 예약 시작일인 20일에는 레이싱을 즐기며 미션을 수행할 경우 ‘카레이서 등록증’을 발급하는 스낵톡 ‘라이언 레이서 구하기’를 출시한다. 또 오는 10월에는 레이싱 중 타이어 교체, 주유 등의 미션 수행 시간을 경쟁하는 스낵 게임 ‘프렌즈레디씽’을 선보일 계획이다.

home 김오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