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함께 펜션가려던' 구 썸녀 결혼식 사회 보게된 사연

2018-09-21 07:40

add remove print link

“젊은 남녀들이 같이 펜션 좀 가면 안 되느냐”

곰TV,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인 전현무 씨가 '구 썸녀' 서유정 씨 결혼식 사회를 보게된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KBS2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서유정, 박은혜, 가수 임창정, 우주소녀 보나, NCT 루카스가 출연했다.

이하 KBS2 '해피투게더3'
이하 KBS2 '해피투게더3'

MC 엄현경 씨는 서유정 씨에게 "최근에 결혼하시지 않았느냐"라며 "근데 예전에 해투에 나왔을 땐 전현무 씨와 썸탄 얘기를 하셨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MC 유재석 씨도 "맞다. 펜션 얘기하셨던 분 아니냐"라고 물었다.

서유정 씨는 과거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전현무 씨와 얽힌 과거사를 털어놨다. 그는 "전현무 씨가 펜션을 갈 건데 같이 갈 거냐고 물어봤다"라며 "그러고 또 한참을 연락이 안 되다가 잊을 만 하면 연락 오고 잊을 만 하면 또 연락 오고 그랬다"라고 고백했다.

당황한 전현무 씨는 손을 떨며 "젊은 남녀들이 같이 펜션 좀 가면 안 되느냐"라며 "여러 사람이 같이 가려 했던 것"이라고 변명했다.

엄현경 씨는 "근데 그런 전현무 씨가 서유정 씨 결혼식 사회까지 봐주셨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MC 박명수 씨는 "와, 전현무 완전 미국 연예인이다"라며 놀라워했다.

전현무 씨는 "해투에서 자꾸 구 썸남으로 몰아가지만 아니다"라며 "일행들과 같이 가자고 한 걸 재밌게 얘기했던 것"이라 해명했다. 또 "둘이 동갑내기 친구로 워낙 친하다"라며 "그래서 사회를 봐주게 된 것"이라 설명했다.

서유정 씨도 "친구에게 부탁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부탁하게 됐다"라며 "근데 바로 해주겠다고 하더라"라고 얘기했다. 전현무 씨는 "빨리 사회를 봐줘야 구 썸남 이미지를 버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랬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