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한은행과 손잡고 도시락 선물 이벤트 진행

2018-09-21 09:50

add remove print link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 쏠(SOL) 최초 가입고객 대상 도시락 쿠폰 증정

GS25가 신한은행과 손잡고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GS25 인기 도시락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GS25가 신한은행과 손잡고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GS25 인기 도시락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신한은행과 손잡고 ‘GS25 도시락 공짜로 먹는방법? 여기 있쏠(SOL)’ 이벤트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GS25 인기 도시락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준비된 선물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고객들은 GS25의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부착돼 있는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신한 쏠(SOL) 앱 가입을 진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코드(GS25XSOL)을 등록하면 GS25의 인기 도시락 3종(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도시락을 원하지 않을 경우 GS25 모바일 상품권(4000원권)을 선택할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은 전국에 걸친 오프라인 점포를 통해 다양한 업계와 손잡고 차별화 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랫폼”이라며 “GS25는 주요 은행과 손잡고 은행 영업 시간 내 ATM(CD)을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도 신한은행과 손잡고 도시락 선물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