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손 크기' 보유한 연예인 10명
2019-05-15 05:34
add remove print link
손 사진을 보고 놀라워하기도 하며, 매력을 느끼기도 한다.
연예인 중에는 유달리 큰 손으로 주목받는 이들이 있다. SNS에는 물건, 다른 사람 손 등이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게 하는 연예인 손 사진이 많이 공유된다. 인터넷 이용자들은 사진을 보고 놀라워하기도 하며, 매력을 느끼기도 한다.
큰 손으로 주목받는 경우는 대부분 남자 연예인이지만, 여자 연예인 중에도 큰 손을 매력 포인트로 내세우는 경우도 많다. 상대방과 비교해 큰 손이 '듬직함', '보호받는 느낌'을 줘 큰 인기를 얻는다. 큰 손으로 유명한 연예인 10명을 모았다.
1. 엑소 찬열
엑소 멤버 찬열(박찬열·25)은 팬 사인회에서 손 크기를 재보고 싶다는 팬들이 많을 정도로 큰 손으로 유명하다. 발 사이즈도 290mm로 손과 발이 모두 크다.



2. NCT 루카스
지난 20일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NCT 루카스(黃旭熙·19)는 얼굴보다 큰 손으로 주목받았다. '신기할 정도로 손이 크다'는 말이 팬들 사이에 익히 알려졌다.



3. 비투비 육성재
육성재(23) 씨는 찬열과 함께 손이 큰 대표적 연예인으로 꼽힌다. 음료수병, 휴대폰 등을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게 하는 큰 손이 주목을 받았다.



4.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에서 손이 가장 큰 뷔(김태형·22)는 멤버 중 가장 손이 작은 지민(박지민·22)과 자주 비교돼 웃음을 주기도 한다.

생일축하한다 저때가그립다 pic.twitter.com/iXHeLixX3x
— 방탄소년단 (@BTS_twt) 2018년 8월 31일
5. B1A4 산들
복면가왕 출연 당시 산들(이정환·26)은 문득문득 보이는 큰 손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유달리 작아 보이는 음료수 컵이 손 크기를 가늠하게 한다.



6. 유연석
배우 유연석(34) 씨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손 크기를 보여줬다. 얼굴이 작은 것으로 알려진 상대 배우 고아라 씨 얼굴을 다 감쌀 만큼 큰 손이 주목을 받았다.



7. 황정민
황정민(48) 씨는 영화 메이킹 필름에서 상대 배우 양손을 한 손에 잡을 만큼 큰 손을 보유했다. 다른 배우보다 상대적으로 큰 손이 주목을 받았다.



8.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리더 나연(임나연·22)은 손으로 얼굴이 가려질 만큼 큰 손을 갖고 있다. 멤버 중 손이 가장 작은 모모(平井もも·21)보다 한 마디가 커 놀라움을 안겼다.


9. 프리스틴 나영
프리스틴 리더 나영(임나영·22)은 처음 등장한 Mnet '프로듀스101' 개인 영상에서부터 큰 키와 큰 손으로 주목을 받았다.


10. 정혜성
배우 정혜성(27) 씨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당시 "손이 되게 크다"며 서장훈 씨와 직접 손을 대보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