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안방 야한 것 보소" 쌈디 집 놀러 간 박나래 (영상)

2018-09-22 09:40

add remove print link

“그럼 오빠는 내 마음 채워줄래요?”

래퍼 사이먼 도미닉(정기석·34 / 이하 쌈디) 집에 방문한 방송인 박나래(32) 씨가 특유의 능글맞은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1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쌈디 혼자 사는 집에 박나래 씨가 놀라온 상황이 전파를 탔다.

곰TV, MBC '나 혼자 산다'

앞서 쌈디는 추석을 맞이해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을 자신 집에 초대했다.

가장 먼저 도착해 쌈디 집 벨을 누른 박나래 씨는 "누구세요?"라는 쌈디 질문에 "석이 오빠~"라며 등장부터 능글맞게 굴었다.

박나래 씨 애교에 쌈디가 한숨 쉬며 "안 삽니다"라고 말하자 박나래 씨는 "으응~ 석이 오빠~"라며 재차 애교를 보였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쌈디 집에 입성한 박나래 씨는 "(나랑) 둘이 살기 딱 좋네~"라고 말하며 쌈디를 당황 시켰다. 또 화장실을 둘러본 박나래 씨는 "욕조 문 열고 씻으면 거실에서 다 보이겠네요"라고 했다.

쌈디는 "그렇지. (내가 욕조 문) 열고 반신욕 하려고..."라고 답했다. 박나래 씨는 "나도 반신욕 참 좋아하는데..."라며 웃으며 쌈디 얼굴을 올려다봤다. 쌈디는 침착하게 "할 거면 닫고 해"라고 반응했다.

이어 박나래 씨가 쌈디 저금통을 들어 올리자 쌈디는 "(저금통을) 이제 막 채우기 시작했어. 네가 좀 (저금통) 채워줄래?"라고 물었다. 박나래 씨는 음흉하게 웃으며 "그럼 오빠는 내 마음 채워줄래요?"라고 답해 쌈디를 당황케 했다.

또 쌈디 안방을 구경한 박나래 씨는 "안방 야한 것 좀 보소"라고 말해 쌈디를 재차 당황하게 했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