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타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멜로 영화 10선

2018-09-28 12:30

add remove print link

마음이 공허할 때 보면 좋은 영화

가을이 되면 입버릇처럼 외롭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다름 아닌 가을을 타는 사람들이다.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면 상쾌하기는커녕, 괜히 마음은 뒤숭숭해지고 외로움을 느끼기 부지기수이다.

가을을 타는 마음이 공허한 당신을 위해 당신의 마음을 채워줄 멜로 영화 10선을 준비했다. 아래 영화들은 영화, 드라마 감상 앱 ‘왓챠플레이’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1. 이터널 선샤인 왓챠 평점 4.1

아픈 기억만을 지워준다는 라쿠나사를 찾아가 헤어진 애인 클레멘타인과의 기억을 지우기로 결심한 조엘은 기억이 사라져갈수록 사랑이 시작되던 그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진다.

2. 시월애 왓챠 평점 3.4

성현에게 2년 후로부터 온 이상한 편지가 도착하고, 그 내용들이 현실 속에 나타난다. 자신의 편지가 2년 전으로 갔다는 것을 믿게 된 은주는 그곳으로 편지를 보내기 시작한다.

3. 어바웃 타임 왓챠 평점 4.3

아버지에게 가문 대대로 내려오는 시간을 돌리는 능력에 대해 들은 팀은 런던으로 가고 사랑스러운 메리와 사랑에 빠지나, 두 사람의 사랑이 완벽해질수록 주변 상황은 복잡해진다

4. 그녀 왓챠 평점 3.9

다른 사람들의 편지를 대신 써주는 대필 작가 테오도르는 아내와 별거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인공지능 운영체제인 '사만다'를 만나고 그녀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5. 나우 이즈 굿 왓챠 평점 3.6

백혈병으로 죽어가고 있는 소녀 테사는 절친인 조이와 함께 죽기 전에 해야 할 리스트를 만들어 놓고, 옆집의 훈남 아담을 만나게 된다.

6. 베스트 오브 미 왓챠 평점 3.3

고등학교 시절, 서로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아만다’와 ‘도슨’ 열렬한 사랑을 키워가던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사고가 닥치고 둘은 돌이킬 수 없는 이별을 하게 된다.

7. 로맨틱 홀리데이 왓챠 평점 3.7

LA의 영화 예고편 제작 회사 사장인 아만다와 영국의 웨딩 칼럼니스트 아이리스는 삶에 권태를 느끼고, 인터넷을 통해 2주의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서로의 집을 바꿔 생활하기로 한다.

8. 제리 맥과이어 왓챠 평점 3.8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자이자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스포츠 에이전시의 매니저 제리 맥과이어는 출세 가도를 질주하던 어느 날, 갑작스러운 해고 통보를 받게 된다.

9.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왓챠 평점 3.8

대학생 츠네오는 수상한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 할머니에 대한 소문을 듣는다. 어느 날, 츠네오는 소문으로만 듣던 그 유모차와 마주치게 되고, 조제와 처음 만난다

10. 클래식 왓챠 평점 3.9

지혜와 수경은 연극반 선배 상민을 좋아한다. 지혜의 대필 편지로 상민과 수경은 맺어지고, 엄마의 비밀 상자에서 지혜는 자신과 닮은 엄마의 클래식한 사랑을 알게 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