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창사 89주년 맞아 국난극복 의미 담은 영화 ‘안시성’ 시사회 개최

2018-10-01 00:30

add remove print link

창원 3곳(CGV창원더시티, CGV창원, CGV마산)과 부산 2곳(CGV센텀시티, CGV대연) 총 27개관

창사 89주년을 맞은 무학은 창원과 부산지역 CGV영화관에서 지역민 5,000여명을 초청해 영화 ‘안시성’ 관람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사진제공= 무학
창사 89주년을 맞은 무학은 창원과 부산지역 CGV영화관에서 지역민 5,000여명을 초청해 영화 ‘안시성’ 관람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사진제공= 무학

창사 89주년을 맞은 무학은 지난 28일, 29일 양일간 창원과 부산지역 CGV영화관에서 지역민 5,000여명을 초청해 영화 ‘안시성’ 관람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좋은데이 무비&데이 영화 관람이벤트는 좋은데이 SNS 채널 이벤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받았으며, 창원 3곳(CGV창원더시티, CGV창원, CGV마산)과 부산 2곳(CGV센텀시티, CGV대연) 총 27개관을 대관해 지역민의 성원에 보답하는 장을 마련했다.

무학 좋은데이는 청춘들에게 어려운 현실에도 포기하지 않는 ‘고구려의 기백’을 전달하고자 영화 안시성을 선택했다.

무학그룹 최재호 회장은 “침체된 국민 경제와 7포(연애, 결혼, 출산, 집, 인간관계, 꿈, 희망 포기)세대라 불리는 청년들에게 영화 안시성을 통해 선조들이 극복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고객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종합주류제조회사 무학은 빠르게 변화하는 신주류시장에 발맞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소비자층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늘리고,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유머화한 B급 마케팅 감성을 감미해 흥미로운 콘텐츠로 보는 이의 취향을 저격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