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뷰티 프롬 유어 컬쳐’ 기념 한정판 선봬

2018-10-01 09:50

add remove print link

‘뷰티 프롬 유어 컬쳐’ 캠페인, 중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 등 4개국서 진행

설화수가 전통문화 가치를 전파키 위한 캠페인 ‘뷰티 프롬 유어 컬쳐’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
설화수가 전통문화 가치를 전파키 위한 캠페인 ‘뷰티 프롬 유어 컬쳐’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설화수가 전통문화 계승 가치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뷰티 프롬 유어 컬쳐’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설화수는 지난 12년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할 때 더 가치 있는 문화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 하에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이 참여하는 설화문화전을 지속해왔다.

설화문화전은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해 한국 고유의 전통 문화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전시로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설화수 고유의 문화 메세나 활동이다.

지난 2017년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고 전통문화의 보전 가치를 알리고자 ‘뷰티 프롬 유어 컬쳐’ 캠페인을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4개국에서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태국과 인도네시아까지 참여해 총 6개국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 국가무형문화재 지원 사업 등 각국의 문화 유산 보존 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퍼펙팅쿠션과 윤조에센스 등 총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국내외 고객들은 제품 구매와 함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한다.

여기에 유명 디자이너 그룹 진달래&박우혁이 디자인에 참여해 한국 전통 금박 문양 중 귀하게 여겨지는 봉황무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았다.

리미티드 에디션 윤조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자음수, 자음유액 등 견본 및 파우치로 구성되고 리미티드 에디션 퍼펙팅쿠션에는 가벼운 발림성과 미세한 커버력이 특징인 퍼펙팅쿠션과 순행클렌징폼 견본 및 파우치가 포함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을 비롯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