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기사작성 테스트asdfasdfasdf

2019-01-28 14:00

add remove print link

CC 기사작성 테스트

유노윤호(정윤호)가 SNS에 유행했던 전설의 짤방에 관해 직접 설명했다.

지난 23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유노윤호, 박지헌, 황치열, 김원효 네 사람이 출연했다.

MC 차태현 씨는 "윤호 씨가 김국진 씨 못지않은 짤 부자로 알려져 있다. 유명한 짤을 준비했다"고 하며 인터넷에 널리 알려진 그의 짤방을 감상했다.

곰TV,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짤방으로 소개된 영상은 4개다. 첫 번째 영상은 KBS '해피투게더'에서 래퍼 H-유진(허유진)과 랩을 주고받는 '인생의 진리지' 장면, 두 번째는 '살인예고' 짤, 세 번째는 공항에서 "익스큐즈뭬!(Excuse Me)"라고 외친 영상, 마지막은 지난해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아침부터 격정적인 춤을 췄던 장면이다.

그는 일명 '살인예고' 영상으로 알려진 사진에 대해 "당시 선배가수가 춤을 췄는데 그 장면을 따라 한 거다. 다른 짤도 엄청 많다"고 말했다.

이어 유노윤호는 "여러 가지 모습도 제 모습이다. '인생의 진리' 장면도 많은 사람이 놀린다. 그럴 때마다 '그래도 임팩트를 남겼네?'라고 생각한다"며 솔직한 의견을 전했다.

MC 윤종신 씨는 "익스큐즈미 장면은 어떤 상황인가?"라고 물었고 그는 "절 보려고 팬들이 몰려 샌드위치처럼 엉킨 상황이었다. 나름대로 공손하게 표현한 것"이라고 답했다.

유노윤호는 팬들에게 위험한 상황을 알리기 위해 소리쳤다고 전했다. 이에 윤종신 씨는 "'익스큐즈미'를 저 톤으로 한 건 처음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me 서기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