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심플하게 우대받는 “Simple패키지통장” 출시

2018-10-02 13:11

add remove print link

우대조건 충족하면 입출금통장, 정기예금, 정기적금 모두 우대 적용

BNK 부산은행 Simple패키지통장 출시 / 사진제공= 부산은행
BNK 부산은행 Simple패키지통장 출시 / 사진제공= 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기존에 각 상품마다 다르게 적용되었던 수수료 면제 및 금리우대 조건을 4가지 항목으로 단순화한 ‘Simple패키지통장’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Simple패키지통장’은 ‘Simple통장’, ‘Simple정기적금’, ‘Simple정기예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가지 항목으로 단순화한 우대조건이 충족되면 3개 통장을 동시에 우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우대조건 4가지 항목은 부산은행 본인명의 정기적금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또는 본인명의 정기예금 5000만원 이상 보유 / 공과금 또는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 부산은행 비씨카드 결제 실적 보유(체크카드 포함) / 부산은행 썸뱅크 정회원이다.

위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입출금이 자유로운 ‘Simple통장’은 자동화기기 타행 이체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며, ‘Simple정기적금’은 최고 0.3%, ‘Simple정기예금’은 최고 0.2%까지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수수료 면제 횟수와 우대금리 수준은 우대조건 충족 개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한편, 부산은행은 이번 ‘Simple패키지통장’을 출시하면서 기존에 판매 중이던 ‘BNK단비통장’ 등 수신 상품 13종 판매를 중단할 예정이다. 또, 판매실적이 부진한 상품도 판매 중단하여 심플한 수신 상품 라인업을 유지할 계획이다.

부산은행 남경화 수신기획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Simple패키지통장’은 복잡한 우대조건을 단순화 하여 고객들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