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줘요” 챔스 패배 후 호날두 트위터에 모인 레알 팬들

2018-10-03 10:40

add remove print link

“당신 없는 레알은 약하다”
“당신이 그립습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CSKA 모스크바 경기서 패배한 후 후폭풍이 거세다.

3일(이하 한국시각) 레알 마드리드는 2018-19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이하 '챔스') G조 조별리그 2차전 경기를 위해 모스크바 VEB 아레나를 찾았다.

레알은 CSKA 모스크바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장담했지만 최악의 공격력을 보여주며 1대0으로 패배했다.

경기 후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SNS에 "호날두 공백이 크다", "왕이 떠난 후 빈자리를 메우지 못하고 있다"와 같은 게시물을 올렸다.

같은 날 레알 팬들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유벤투스) 선수가 트위터를 올리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20일 호날두 선수는 챔스 1차전 발렌시아 경기에 출전했다가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당했다.

이에 이날 열린 2차전 영보이스 경기에 결장했다. 호날두 선수는 팀이 3대0으로 승리한 것을 축하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이에 레알 팬들은 1000개가 넘는 댓글을 달며 그에게 환호했다. 그들은 "왜 우리를 떠나셨나요?", "당신 없는 레알은 약합니다", "당신이 그립습니다" 등 다양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 일부 팬들은 "이적한 것에 대해 비난하기도 했다.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리그와 챔스를 병행하며 괜찮은 공격을 보이며 호날두 공백을 메운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CSKA 모스크바 경기에서 최악의 경기력을 보이며 호날두 대체 선수 영입설이 거세게 일고 있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