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팬들과 소통하러 팬미팅 여는 '유튜버' 노잼봇

2018-10-04 12:00

add remove print link

공부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노잼봇'
크리에이터로 전향한 '노잼봇'

노잼봇 인스타그램
노잼봇 인스타그램

유튜버 '노잼봇'이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2일 '노잼봇'은 인스타그램에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그는 처음 구독자들과 만나는 자리이기에 어떻게 할지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과 파트너십을 하는 DIATV 분들과 논의를 했다고 했다. 그는 상의 끝에 서울 명동에 있는 영화관에서 팬미팅을 열기로 결정했다.

노잼봇은 "제가 좋아하는 영화를 함께 보는 시간을 가지면 어떨까 (생각)해 준비했다"라며 "많이들 오셔서 함께 영화 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 노잼봇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문의하셨던 팬미팅 관련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구독자분들과 만나는 자리이다 보니, 어떻게 하면 좋을까 하다가 저와 파트너십 진행 중인 DIATV분들과 논의를 하였고, 명동에 있는 영화관에서 제가 좋아하는 영화를 함께 보는 시간을 가지면 어떨까 하여 준비해 보았습니다. 많이들 오셔서 함께 영화 보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 행사 일시: 10월 13일 토요일 14시 2. 장소 : CGV 명동 (명동 눈스퀘어 빌딩) 3. 영화 : 베놈 4. 티켓 수령 시간: 13:10 ~ 13:50 (영화 관 입구에 마련된 티켓 부스를 찾아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5. 타임테이블 - 14:00 ~ : <베놈> 영화 상영 - 영화 상영 종료 후 : 약 40분 정도 진행 * 10분간은 QnA 진행 후, 30분간 포토타임을 갖겠습니다. 4. 유의사항 안내 - 영화 상영 이후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꼭 티켓 배부 시간 안에 도착해주세요. - 행사 장소는 명동역 CGV 씨네 라이브러리가 아닌 명동 CGV 눈스퀘어점이니 장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 행사 시간 이후 별도의 포토타임 / 팬미팅 진행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응모 기간은 10/1 (월)~10/7(일) 1주일 진행합니다. 당첨자에게 별도 연락(이메일 혹은 문자)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10/10일로 공지하겠습니다. - 현장에서 좌석은 추첨을 통해 진행됩니다. (티켓부스에서 뽑기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당첨자 중, 별도의 연락 없이 오지 않을 경우 예비 분들께 순서가 넘어가며, 예비 당첨자분들께 기회가 제공됩니다. 당첨 후 오지 않을 경우 빈 좌석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꼭 참석 가능한 분들만 참석 부탁드립니다. (예비 당첨자분들은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며, 별도 안내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P.S) 곧 수능시험 보시는 수험생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꼭 이번 팬미팅 이후에도 다시 여러분들을 만날 시간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하셔서 꼭 유종의 미를 거두시기 바랍니다. - 노잼봇 #노잼봇#팬미팅#프로필

노잼봇(@nojam_bot)님의 공유 게시물님,

노잼봇 영화관 팬미팅은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장소는 서울 명동 CGV이며 영화는 '베놈'을 관람할 예정이다. 영화를 함께 보고 약 40분 정도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팬미팅 응모 기간은 오는 7일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별도 연락을 받는다.

노잼봇은 팬미팅 소식과 함께 수능시험이 코앞에 닥친 수험생들에게도 안부를 전했다. 그는 "수험생들 정말 죄송하다. 이번 팬미팅 이후에도 다시 여러분들을 만날 시간을 준비하겠다. 남은 기간 열심히 하셔서 꼭 유종의 미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최지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