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BC카드

10만원도 안되는 가격! BC카드로 바르셀로나 항공권 사는 법

2018-10-05 10:50

add remove print link

BC카드, 10월의 여행지 바르셀로나 선정
'9만 9천원'에 바르셀로나 항공권 구매 기회 제공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리스트 중 빠지지 않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 공원 등 전설적인 건축가 가우디의 숨결이 묻어있는 명소부터 ‘축구 덕후’라면 누구든 꿈꾸는 ‘FC 바르셀로나’의 홈 경기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곳이다.

MBC, 선을 넘는 녀셕들
MBC, 선을 넘는 녀셕들

“가우디 성당 앞에서 나도 사진 찍을 수 있어. 하몬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메시 형도 볼 수 있어!!!”

“언제?”

“몰라ㅠㅠ”

GIPHY

“울지마ㅠㅠ 바르셀로나 항공권, 9만 9천 원에 살 수 있데”

여름 휴가 시즌은 지났지만 꿈꿔오던 바르셀로나 여행은 더 이상 미루지 말자.

BC카드가 준비한 ‘대박 기회’를 잡는다면 바르셀로나 항공권을 9만 9천 원에 ‘GET’할 수 있으니 말이다. (감동실화)

지난 달에는 다낭 항공권을 같은 가격에 특가로 내놓은 BC카드니 “믿기 어렵다”는 말은 잠시 넣어두자.

GIPHY

“BC카드 너어어~~!!”

매달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항공권 특가 이벤트인 ‘여행엔 BC’ 10월의 여행지로 스페인 바르셀로나가 선정됐다. 이번 특가 항공권 당첨자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응모한 이를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발한다. (이벤트 링크는 아래에~!)

당첨만 되면 동반 1인까지 같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가족이나 친구 중 BC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도 함께 체크해본 뒤 응모를 해도 좋겠다.

“바르셀로나에 가면~”

MBC, 선을 넘는 녀석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스페인의 보물’로 불리는 천재 조각가 가우디의 화려하고도 웅장한 작품들 앞에서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고,

셔터스톡
셔터스톡

향긋한 와인과 함께 스페인 전통 햄인 하몬도 즐길 수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바르셀로나만이 가진 멋진 지중해 시티 뷰는 기본 중 기본이다.

응모 기간 동안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고.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다가오는 10월 29일 월요일이며, 출발일은 2018년 11/1~12/15일, 2019년 1/21~1/31일, 2/22~3/31일 중 선택할 수 있다. 예매 기간은 2018년 10월 30일 23시 59분까지며, 예약 후 즉시 결제해야한다.

더욱 ‘대박사건’은 11월의 여행지 LA와 12월의 여행지 싱가포르 특가 항공권도 차례로 오픈된다는 점이다. ‘여행엔 BC’ 관련 정보를 계속 ‘눈팅’해야하는 이유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