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크 여자친구 주장 여성이 올린 해명 (전문)

2018-10-06 11:30

add remove print link

사생활 루머 휩싸인 디아크, 유포자 해명 나와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

디아크 인스타그램
디아크 인스타그램

엠넷 '쇼미더머니777'에 출연 중인 래퍼 디아크(김우림·15)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네티즌이 성폭행 루머에 대해 "왜곡된 사실을 바로잡겠다"며 이를 해명했다.

디아크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는 6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디아크와의 성관계 등을 언급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일각에서는 디아크가 전 여자친구를 성폭행했다는 루머까지 불거졌다.

이에 A씨는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그는 "처음에는 제가 '강간'이라는 말을 꺼냈고 성관계를 거부했지만,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성관계 이후 태도 변화에 초점을 두고 싶었던 저도 '성폭행', '미투 운동'과 같은 왜곡된 사실을 보고 이는 바로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당사자와 저는 서로 사과하고 이 일에 대한 감정을 풀었다"고 말했다.

A씨는 디아크와 연인일 때 성관계를 맺었으며, 성폭행 및 미투 폭로는 사실이 아니고 디아크와는 사과하고 감정을 풀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A씨는 댓글을 통해 "처음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없고, 왜곡된 기사와 구설에 서로가 피해를 얻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여 글을 쓴 것"이라고 했다. 현재 A씨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A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댓글 전문이다.

'강압적 성관계'에 대하여 물론 처음에는 제가 '강간'이라는 말을 꺼냈고 성관계를 거부했지만,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습니다.

성관계 이후 태도 변화에 초점을 두고 싶었던 저도 '성폭행', '미투 운동'과 같은 왜곡된 사실을 보고 이는 바로잡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새벽, 당사자와 당사자의 소속사와 만남을 가져 제가 '강압적 성관계'를 해명하는 글을 쓰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이 나왔고, 저도 이에 동의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당사자와 저는 서로 사과하고 이 일에 대한 감정을 풀었고, 제3자 여러분들도 저희 모두를 겨냥하는 지나친 말을 삼가해주셨으면 하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없고, 왜곡된 기사와 구설수에 서로가 피해를 얻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여 글을 쓴 것입니다.

다른 래퍼에 대한 사과글은 올렸으며 개인적인 메시지로도 보낼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나이와 얼굴에 확신이 없으면서 잘못된 정보를 입에 담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