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누구?" 드디어 '마미손' 정체가 공개된다

2018-10-10 12:10

add remove print link

조회 수 1868만 명을 돌파한 마미손 뮤직비디오
정체 공개와 함께 '소년 점프' 이을 신곡도 내놓는 마미손

마미손 인스타그램 / Mnet '쇼미더머니 777'
마미손 인스타그램 / Mnet '쇼미더머니 777'

베일에 싸여있던 래퍼' 마미손' 정체가 공개된다.

지난 9일 마미손은 인스타그램에 마스크를 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빨간 마스크를 쓰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영상과 함께 오는 11월에 '마미손'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한다는 글을 남겼다. '소년 점프' 뒤를 이을 신곡도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미손 팬들은 이 게시물에 "정체가 궁금하다"는 댓글을 달고 있다. 한 팬은 "11월까지 기다릴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팬은 "매드클라운이라는 래퍼랑 콜라보 안 되냐"고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mma drop few songs on November and they will explain everything of Mommy Son / beat by @2x2____ video by @jkyunee #계획대로되고있어

Pinkbeanieboiboi(@pinkbeanieboiboi)님의 공유 게시물님,

래퍼 '마미손'은 Mnet '쇼미더머니 777'에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독특한 콘셉트로 단번에 힙합 팬들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방송에서 불구덩이에 빠지며 탈락했다. 이후 유튜브에 신곡 '소년점프'를 공개했다.

마미손 신곡 '소년점프'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B급 감성 뮤직비디오로 큰 인기를 끌었다. 유튜브에 올라온 '소년점프' 뮤직비디오는 10일 정오 12시 기준 조회 수 1868만 명을 돌파했다.

유튜브, 'Mommy Son'
home 최지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