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 스킨푸드가 문 닫기 전에 쟁여둬야 할 인생템 8가지

2018-10-10 21:10

add remove print link

스킨푸드 폐업 위기에 공식 온라인샵 품절 사태 벌어져
폐업 전 구매해두면 좋을 스킨푸드 유명 제품 추천 글

이하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이하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10일 국내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서울 회생 법원에 기업회생 절차를 신청한 사실이 전해졌다. 스킨푸드는 2004년 설립된 국내 최초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로, 2010년에는 업계 매출 3위를 기록한 적도 있는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다.

스킨푸드는 최근 지속된 중국인 관광객의 감소 문제와 '노세일' 원칙 고수, 유통 채널 부족 등의 문제로 매출이 크게 감소하면서 결국 폐업 위기에 처하게 됐다.

이 소식을 접한 SNS 이용자들은 "충격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스킨푸드가 완전히 폐업되기 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사재기해두려는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했다.

현재 스킨푸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인기 있는 유명 제품들이 빠르게 품절되고 있는 추세다. 그래서 폐업 전 '스킨푸드'에서 구매해두면 좋을 제품을 모아봤다.

1. 웨지 퍼프 대용량 / 3600원

쫀쫀한 질감을 자랑하는 스킨푸드 대표 아이템. 피부에 베이스를 보다 완벽하게 피팅 시켜주며 매끈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었던 퍼프.

2. 밀크쉐이크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 6900원

민감한 눈과 입술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지워줄 뿐만 아니라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해줘 유명세를 탄 리무버.

3.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 3900원

파우더 타입이라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메리트.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좋으며, 쉐딩과 아이섀도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4.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마일드 / 24000원

순한 저자극 세럼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좋은 아이템. 전용 순면 엠보 패드 60매가 함께 제공돼 얼굴을 닦아낸 뒤 두드려 흡수시키기에도 좋음.

5. 아보카도 & 올리브 립밤 / 5900원

아보카도와 올리브, 허니 성분들이 섞여 보습과 윤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각질 제거에도 효과 좋기로 유명한 제품.

6.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 대용량 / 11000원

기름기를 잡아주는 데 효과가 좋은 파우더. 가루가 고와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바르기에 좋으며 투명한 느낌을 잘 살려낸다고 함.

7.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30000원

고농축 에센스로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며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이 특징. 속당김과 겉당김을 한 번에 잡아주기로도 유명.

8.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 13000원

착한 가격과 착한 용량으로 유명한 제품. 속 당김과 민감성 피부 개선에 효과가 좋으며, 유 수분 밸런스를 잘 맞춘 제품이라고 함.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