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된 구름이가 죽었습니다” SNS로 강아지 의료사고 전한 도끼

2018-10-12 14:30

add remove print link

도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강아지 의료사고 소식 전해
“구름이가 의료사고로 죽었습니다” 연예계 동물 애호가로 잘 알려진 도끼

래퍼 도끼가 인스타그램으로 강아지 의료사고 소식을 전했다.

도끼는 1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구름이' 사진을 올리며 "9살된 구름이가 의료사고로 죽었습니다"라고 했다.

도끼 인스타그램
도끼 인스타그램

도끼는 "구름이 고관절 수술 후 입원 중 의사가 본인 마음대로 수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주인 동의 없이 수술한 지 얼마 안 된 아이를 또 전신 마취시켜 재수술 했습니다. 그 후 구름이는 숨을 거뒀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런 어이없는 사고는 없어져야 하는 게 맞지 않나요"라며 "구름아 하늘에서 편히 쉬고 우리 캔달이랑 마음껏 뛰어 놀아"라고 덧붙였다. 게시물 속 '구름이'가 도끼가 키우는 반려견인지는 확실하지 않다. 도끼는 지난해 방송된 tvN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서 반려견 칼라, 고디바를 소개했었다.

도끼는 연예계 동물 애호가로 잘 알려져있다. 지난 6월에는 개농장에서 구조된 강아지들 해외 입양 봉사에 동참하기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번엔 미국 출국전 이동해줄 봉사자를 찾는다는 글을 우연히 보게됐고 마침 일정과 맞아떨어져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 ⠀⠀⠀⠀⠀⠀⠀⠀⠀⠀⠀⠀⠀⠀⠀⠀⠀ 리아는 광주 개농장에서 구조됐고 믹스견, 백구, 황구는 국내에선 입양이 어려워 해외로 입양갈 수밖에 없는 현실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가족들과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며 해외로 출국 예정이신 분들의 도움이 많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 ⠀⠀⠀⠀⠀⠀⠀⠀⠀⠀⠀⠀⠀⠀⠀⠀⠀ ⠀⠀⠀⠀⠀⠀⠀⠀⠀⠀⠀⠀⠀⠀⠀⠀⠀ 유기견 해외 이동봉사 아무것도 준비할 필요없고 평소보다 1시간만 일찍 나오면 모든 수속과 서류는 단체에서 준비해주십니다 ???????? ⠀⠀⠀⠀⠀⠀⠀⠀⠀⠀⠀⠀⠀⠀⠀⠀⠀ ⠀⠀⠀⠀⠀⠀⠀⠀⠀⠀⠀⠀⠀⠀⠀⠀⠀ @ngo_dasom_

GONZO(@dok2gonzo)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