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 후 비쥬얼 실화?” 수염 속 꽃미모 폭발한 더 콰이엇

2018-10-12 17:10

add remove print link

‘쇼미더머니777’ 더 콰이엇, 트레이드 마크 수염 면도 후 반전 꽃미남 외모 화제
질레트 앰버서더로 발탁,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음원과 뮤직비디오 선보여

이하 질레트
이하 질레트

힙합 대부이자 Mnet ‘쇼미더머니777(트리플세븐)’에서 활약하고 있는 뮤지션 ‘더 콰이엇’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수염을 말끔하게 면도한 후, 반전 꽃미남 외모를 보여줘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 에서 더 콰이엇은 홍콩에서 음원 미션 준비를 위해 심기일전하며, 오랜 시간 길러왔던 수염을 깔끔하게 면도하는 장면을 보여줬다.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함께 멋지게 면도하는 모습, 면도 후 드러난 부드럽고 깔끔한 반전 외모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면도 후 더 잘생겨진 더 콰이엇은 팀원들에게 각자의 이니셜이 새겨진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면도기를 선물하며, 팀원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더 콰이엇이 사용한 면도기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로, 혁신적인 플렉스볼™ 기술이 적용되어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 최대 24도까지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선사하는 면도기다.

더 콰이엇이 수염을 깎게 된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질레트 앰버서더로 발탁되었기 때문이다.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를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한 더 콰이엇은 특별히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오랫동안 트레이드 마크였던 수염을 면도하는 것은 물론, 질레트 플렉스볼™에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더 콰이엇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음원, Flex Forever (feat. CHANGMO) 는 질레트의 밀착면도를 선사하는 플렉스볼™의 Flex 단어와 '뽐내다, 자랑하다' 의 뜻으로 본인만의 자신감을 과시하는 것을 즐기는 힙합용어 Flex 를 연결하여 중의적인 의미를 담아 탄생한 곡으로 현재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를 향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자세와 신념을 표현했다.

더 콰이엇이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면도 후 말끔한 외모에 대해 네티즌들은 “더 콰이엇, 수염밀고 외모 난리 났네!”, “더콰랑 노래랑 질레트랑 다 잘 어울림”, “덕화형, 이제 수염 기르지 말아주세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 콰이엇의 Flex Forever (feat. CHANGMO) 뮤직비디오는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