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왁굳과 결혼...'갓경누나' 김수현 아나운서가 올린 글-웨딩사진

2018-10-15 17:10

add remove print link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과 결혼한 김수현 스포티비게임즈 아나운서
'갓경누나' 김수현 아나운서, SNS로 감사의 글 남겨

이하 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하 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수현 스포티비게임즈 아나운서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김수현 아나운서가 감사의 글을 전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5일 오후 인스타그램으로 "예상치 못한 관심에 너무나 놀랐다. 그리고 감사하다"라고 했다.

이어 "사실 각자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 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했다"라고 전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관심 가져주시고 축하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하다"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더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은 지난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틀 뒤인 15일 두 사람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평소 '안경 누나', '안경 여신', '갓경 누나'로 불리는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게임즈 소속이다.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우왁굳은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다. 그는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로 "어제 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밝혔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