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 계란빵 진짜 달다”를 외쳤던 롯데 팬 근황

2018-10-15 19:0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9일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서 열정적 반응으로 주목받은 팬
한 레플리카 업체로부터 나경민 선수 유니폼 선물받아

경기 중 인상적인 반응으로 주목받았던 야구팬이 유니폼 선물을 받았다.

지난 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가 맞붙었다. 이날 경기에서 롯데는 11 -10으로 진땀승을 거뒀다.

롯데는 9회 말 일찍이 경기를 끝낼 기회를 얻었지만 2루 주자였던 나경민(26·롯데 자이언츠) 선수가 주루 실수로 아웃당하며 기회를 날렸다. 이때 경기를 지켜보던 한 야구팬이 머리를 감싸 쥐고 포효하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혔다.

눈앞에서 승리가 날아간 것에 흥분해 격한 말을 내뱉는 장면이 그대로 담겼다. 이 팬이 보여준 인상적인 반응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목받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입 모양이 "야 이 계란빵 진짜 달다 와"라고 말하는 것처럼 보인다며 '계란빵 형'이라는 호칭을 붙였다.

'계란빵 형'이 인터넷에서 주목받자 한 레플리카(판매용 복제 유니폼) 제조업체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이분을 찾는다"며 수소문에 나섰다. 업체는 이 팬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사람을찾습니다 ????????‍♀️ 이미 유명한 이분을 찾습니다~ ⠀⠀⠀⠀⠀⠀⠀⠀⠀⠀⠀⠀ 야이게 햇반... 야이 계란빵 진짜 달다 와.... 를 크게 외치셨어요! ⠀⠀⠀⠀⠀⠀⠀⠀⠀⠀⠀⠀ 이 팬분의 안타까움이 ATC에 닿아 주인공께는 선물을 드리려고 합니다~!! ⠀⠀⠀⠀⠀⠀⠀⠀⠀⠀⠀⠀ 선물 할 수 있도록 꼭 찾아주세요 :) -널리 알리고자하는 리그램 환영 -친구 태그 환영 ⠀⠀⠀⠀⠀⠀⠀⠀⠀⠀⠀⠀ 참여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 댓글을 달아주세요~ ⠀⠀⠀⠀⠀⠀⠀⠀⠀⠀⠀⠀ #햇반형아 #계란빵형아 #야이계란빵진짜달다 #롯데자이언츠 #자이언츠샵 #atc샵 #에이티씨샵 #구도부산 #야구팬 #가을야구 #롯팔 #나경민

SHOP ATC(@shop.atc)님의 공유 게시물님,

수소문 끝에 지난 14일 '계란빵 형' 주인공을 찾을 수 있었고 업체는 나경민 선수 유니폼을 선물하고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업체는 인스타그램에서 "롯데 자이언츠 팬분들 열정이 너무 멋지다. 항상 팀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웃음으로 감싸주는 선수들도 멋지다"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롯데자이언츠 팬분들의 열정이 너무 멋져요 :) 항상 팀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웃음으로 감싸주는 선수들도 멋지구요 ???? 구도부산의 팬과 선수들 답습니다 ???????????? , 주인공 도현님께는 #ATC 에서 특별히 도현님을 위해 준비한 #나경민선수싸인유니폼 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사랑가득담아 롯데자이언츠 많이 응원해주세요 ☺️???? ATC도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 , , #나경민팬 #계란빵횽아 #롯데자이언츠 #롯팔 #야구 #자이언츠샵 #구도부산 #야구팬 #일상 #오늘 #롯데자이언츠샵 #1층자이언츠샵 #이벤트 #atc그램

SHOP ATC(@shop.atc)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