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시래기 노잼봇?” 교복입은 노잼봇 고등학교 사진

2018-10-17 17: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버 노잼봇, 고등학생 당시 교복 입은 사진 공개돼
인천에 있는 실용음악학원 다녀, 학원 관계자 “그때도 잘생긴 거로 유명했다”

이하 아세아실용음악학원 제공
이하 아세아실용음악학원 제공

유튜버 '노잼봇' 고등학교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튜버 노잼봇 고등학생 시절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서 노잼봇은 교복차림을 하고 있다. 푸른색 셔츠에 타이를 맸으며 앳된 얼굴이 인상적이다. 노잼봇은 기타를 잡고 미소 짓거나 악보 보면대 앞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있는 A 실용음악학원 블로그에 소개됐다.

A 실용음악학원 원장 이상화 씨는 노잼봇이 기억난다고 밝혔다. 이상화 씨는 "조찬희(노잼봇 본명) 학생을 잘 알고 있다"면서 "찬희가 그 당시에도 잘생긴 거로 유명했다"고 했다.

그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잠깐 학원을 다녔었는데 성격도 착하고 성실한 친구였다"며 "기타도 재미있어하고 보컬도 배우고 했었다"고 회상했다.

봇노잼 고등학교 졸업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봇노잼 고등학교 졸업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5월 노잼봇은 유튜브에 자신이 공부하는 모습을 라이브 방송으로 올리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잘생긴 외모와 성실하게 공부하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

많은 SNS 사용자들 호응을 받은 노잼봇은 공무원 시험 준비를 그만두고 유튜버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에는 공식 팬 미팅을 갖고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