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와아앙 주세요” 신상 화장품 작명센스

2018-10-17 18:40

add remove print link

화장품 브랜드 '삐아' 신상 립무스 시리즈 출시 예정
제품명 호랑이 의성어로 작명센스 선보여

이하 삐아 홈페이지
이하 삐아 홈페이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장품 브랜드 '삐아' 새로운 립시리즈 작명센스가 화제 되고 있다.

최근 화장품 브랜드 '삐아'는 홈페이지에 신상 립 무스 시리즈 출시를 예고했다. 게시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상 립 무스 시리즈 작명센스가 화제다.

삐아가 예고한 신상품 라스트 립 무스 시리즈는 '범 시리즈' 로 통한다. 색상은 5가지 색이다. 이번 시리즈는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MLBB(말린 장밋빛 색) 컬러와 톤 다운된 색으로 구성되어있다.

화제가 된 제품명은 '범 시리즈' 콘셉트에 맞춘 호랑이 소리 의성어이다. 시리즈 중 '그릉그릉' 색은 호랑이 발바닥 색과 비슷한 MLBB색이다. 또 브라운 색의 '으르렁', 붉은색 '크와아앙', 짙은 갈색 '어흥', 메이플 레드 색 '갸아아악'이 있다.

립 무스는 바른 직후에는 촉촉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밀착되는 제형으로 발색력이 좋고 색이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삐아는 이전에도 '봄봄시리즈', '젬스톤 시리즈' 등 재미있는 작명센스를 보이기도 했다.

인터넷 이용자들은 "입모양이 제품명을 말하는 것 같다", "제품 살 때 '갸아아악 주세요'를 어떻게 말하냐", "직원인데 제품명 확인시켜줄 때마다 민망할 것 같다"는 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삐아 '범 시리즈'는 오는 24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home 박주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