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손 the Guest' 인기에 갑자기 '완판'된 '뜻밖의 물건'

2018-10-18 16:50

add remove print link

사제 최윤이 '손 더 게스트'에서 사용하는 천주교 성물이 뜻밖의 인기 얻어
'손 더 게스트'에서 최윤이 성물로 악마 가려내는 결정적 역할 맡기도

이하 OCN '손 the Guest'
이하 OCN '손 the Guest'

드라마 '손 the Guest' 인기 덕분에 주인공이 착용한 천주교 성물이 매진됐다.

지난 9월 12일부터 방영 중인 OCN 드라마 '손 the Guest'가 독특한 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손' 정체가 무엇인지 밝히려는 영매 윤화평(김동욱 씨)과 사제 최윤(김재욱 씨) 활약이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시청자들은 드라마 재미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이 착용하는 액세서리에도 관심을 가졌다. 방송에 등장한 액세서리 중 가장 인기를 끈 것은 최윤 묵주였다. 지난 3일 방영된 7화에서는 최윤이 박홍주(김혜은 씨)에게 묵주를 쥔 채 악수를 청하는 등 중요한 소품으로 등장했다.

드라마에 성물을 협찬한 업체 '성물방'이 묵주를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빠르게 매진될 만큼 구매자가 갑자기 늘어났다.

성물방 측은 위키트리에 "판매량이 적었던 묵주가 어느 날 갑자기 많이 나가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성물방에 따르면 구매 요청이 많아진 뒤 이탈리아 업체에 200개를 추가 주문했지만, 받은 당일에 모두 판매가 됐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갑작스럽게 루르드 장미 묵주가 주문폭주를 해서 왜 그런지 봤더니 손 the guest에서 나왔었군요!???? 그런데 하필 재고가 얼마 안되었던 성물이라 일시품절이 되었습니다???? 이태리업체에 부랴부랴 연락해서 수입예정으로 10월 15일 이후에 한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주문해주셨다면 넓은 마음으로 조금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예약주문을 받고 있으며 입고 후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구매: www.smb.kr -> ‘루르드 방석 장미간주 5단묵주(이태리)’ 검색 . 매스컴의 위력을 느낀 한 주 입니다. 이렇게 또 많은 분들이 각자 다른 계기로 성물을 접한다면 그것 또한 주님의 뜻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견진 교리 한 주를 남기고 다음주에는 견진성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느낀 또다른 한 주 였네요❤️. 모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 #성물 #성물방 #임마누엘 #뚝섬역 #4번출구 #성수동 #서울 #인터넷성물방 #묵주 #반지 #묵주반지 #십자가 #천주교 #나무십자가 #탁고상 #벽고상 #이태리 #이태리직수입 #천주교성물 #성당 #rosario #손theguest #협찬 #성물협찬 #이태리성물 #손theguest묵주 #손더게스트 #김동욱 #최윤 #김재욱

성물방(@seongmulba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성물방 측은 "드라마 협찬을 하면서 묵주도 함께 제공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난다"며 "제작진이 따로 구매한 성물 중에 포함된 것 같다"고 말했다.

성물방 측은 "구매자분들 중 천주교 신자가 아닌 분들이 많았다"고 했다. 구매 후기에 "이제부터 천주교를 믿어야 하나?" 같은 글들이 올라왔다며, "성물 판매를 떠나 천주교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전했다.

예약 주문을 받는 묵주는 이탈리아에서 작업이 완료되면 이른 시일 내에 판매할 것이라고 전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요즘 정말 많이 찾아주시는 루르드 방석 장미 간주 묵주는 이태리 거래처에서 빨리 처리를 해준 덕에 어제 저희에서 입고 되었고 예약주문은 다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 이태리에서도 주문했던 수량보다 더 보내주셨는데... 벌써 재고가 없어요???? 거래처에서도 수작업으로 묵주를 만들기 때문에 또다시 예약중으로 바뀔 것 같습니다???????? . 상품구매: www.smb.kr -> ‘루르드 방석 장미간주 5단 묵주’ 검색 . 처음 성물 협찬을 할때는 어떤 보상이나 기대보다는 순수히 필요하다고 하시니 진행했던건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견진교리때 주임신부님께서 복음선포가 천주교신자의 사명이라고 했는데 이번 일이 그 사명에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 #성물 #성물방 #임마누엘 #뚝섬역 #4번출구 #성수동 #서울 #인터넷성물방 #묵주 #반지 #묵주반지 #십자가 #천주교 #나무십자가 #메탈십자가 #탁고상 #벽고상 #이태리 #이태리직수입 #천주교성물 #성당 #신자 #주님의기도 #ring #rosario #묵주성월 #묵주기도 #손더게스트

성물방(@seongmulbang)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