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롯데첨단소재, 워킹맘&자녀 힐링캠프 지원 협약

2018-10-18 17:11

add remove print link

"18일 시장실…힐링캠프 운영에 3년간 9000만원 지원"

8일 오전 권오봉 여수시장과 이동주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성본부장(왼쪽)이 시장실에서 워킹맘&자녀 힐링캠프 지원 협약을 하고 있다.
8일 오전 권오봉 여수시장과 이동주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성본부장(왼쪽)이 시장실에서 워킹맘&자녀 힐링캠프 지원 협약을 하고 있다.

여수시와 롯데첨단소재가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워킹맘&자녀 힐링캠프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18일 시청 시장실에서 권오봉 여수시장과 이동주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성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내용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한부모가족,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150가구를 대상으로 3년간 3차례 워킹맘&자녀 힐링캠프를 실시하는 것이다.

롯데첨단소재는 3년간 9000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해 힐링캠프 운영을 주관하고, 여수시는 대상자 선정 등 행정적 지원을 맡는다.

롯데첨단소재 관계자는 “이번 힐링캠프가 여수가 여성친화도시로 위상을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협약식에서 “여성친화도시 실현을 위한 롯데첨단소재의 힐링캠프 운영 약속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기업들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첨단소재 여수생산본부는 합성수지, 인조대리석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저소득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