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들으면 안 까먹을듯!” 본명 하나로 관심 끌어낸 걸그룹 멤버

2018-11-07 10:1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달 '이리와'로 데뷔한 걸그룹 '핑크판타지' 하린
본명 적힌 교복 인증샷...우리나라 18대 대통령과 이름이 같아

신인 여자 아이돌 멤버 이름이 팬들의 이목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최근 데뷔한 신인 걸그룹 핑크판타지에 본명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멤버가 있다.

주인공은 바로 팀에서 서브보컬을 맡은 하린이다. 하린은 우리나라 18대 대통령이었던 박근혜 전 대통령과 이름이 같다.

지난 6일 핑크판타지 소속사 마이돌엔터테인먼트는 인스타그램에 하린이 교복을 입고 찍은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명찰에는 본명이 적혀 있었다.

올해 고등학교 2학년인 하린은 수능 시험을 앞둔 고3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하린] 이제 수능이 얼마 안남았어요! 고3분들 화이팅♡♡♡♡ >.< 수능금지곡 '이리와' 들으면서 공부 많이하세요♡???? #핑크판타지 #ピンクファンタジー #Pinkfantasy #마이돌엔터테인먼트 #harin

마이돌엔터테인먼트(@mydoll_ent)님의 공유 게시물님,

앞선 지난달 24일 핑크판타지는 데뷔곡 '이리와'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슈퍼주니어 출신 신동(신동희)이 '이리와' 작사·작곡과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으며 팬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저희 핑크판타지를 쇼케이스를 잘 진행해주신 신동님과 우정출연해주신 유세윤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보러와주신 팬여러분과 기자님들, 전 어썸베이비 멤버 준 버스터즈 민지와 형서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모습 보여드릴테니, 기대해주시구요~.~! (당분간은 요착장 st입니다.) #신동 #SJ #핑크판타지 #이리와 #쇼케이스 #유세윤 #내똥꼬는힘이좋아

마이돌엔터테인먼트(@mydoll_ent)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