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장안읍과 대학홍보·업무협의

2018-11-10 00:23

add remove print link

조상원 학장 장안읍 이장 25명을 대상으로 동부산캠퍼스를 소개하고 대학홍보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조상원 학장이 장안읍 이장단 회의에 참석하여 이장 25명을 대상으로 직접 마이크를 잡고  동부산캠퍼스를 소개하고 대학을 홍보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조상원 학장이 장안읍 이장단 회의에 참석하여 이장 25명을 대상으로 직접 마이크를 잡고 동부산캠퍼스를 소개하고 대학을 홍보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는 9일 오전 장안읍사무소를 방문, 박봉수 장안읍장을 만나 대학홍보 및 업무협의를 가졌다.

장안읍은 동부산캠퍼스 홍보활동의 하나로 시행하고 있는 기장군 산하 기초지방자치단체 홍보협조방문의 네 번째 장소로서, 장안읍장과 기장군 이장단협의회장의 협조로 조상원 학장이 직접 이장단 회의에 참석해 장안읍 이장 25명을 대상으로 동부산캠퍼스를 소개하고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봉수 장안읍장은 "장안읍과 가까이 있고, 우수한 전문기술인력을 배출하는 동부산캠퍼스에 대해 익히 들어 잘 알고 있다"며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를 약속했다.

조상원 학장은 이장단 회의에 참석해 직접 동부산캠퍼스를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준 장안읍장에게 감사를 표하며 "평균연령이 높은 편에 속하는 장안읍민께서 50~60대를 대상으로 하는 동부산캠퍼스의 신중년과정에 지원해주신다면 반드시 다시 한 번 직장에서 일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컴퓨터응용기계과, 산업설비과(특수용접), 스마트전기과, 스마트전자과, 자동차과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11월1일부터 전문기술과정, 고교위탁과정, 신중년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