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열 싸워서 이겼다는 안일권...열받아 달려온 김창열” (영상)
2018-11-13 10: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일권아놀자'에 올라온 “김창열 열받아서 안일권 찾아옴” 영상
“보든지 말든지. 그거 생각했으면 내가 올렸겠어?”
개그맨 안일권(39)씨가 DJ DOC 멤버 김창열(45)씨를 맞닥뜨렸다.
안일권 씨는 12일 본인 유튜브 채널 '일권아놀자'에 "김창열 열받아서 안일권 찾아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개그맨 한민관(38)씨가 "형이 창열이 형이랑 싸워서 이겼다고 말한 거 영상 올려서 사람들이 많이 봤다고"라고 하자 안일권 씨는 "응. 그거 왜"라고 물었다.
한민관 씨가 "창열이 형도 봤어"라고 하자 안일권 씨는 "보든지 말든지. 그거 생각했으면 내가 올렸겠어?"라고 했다.
한민관 씨는 "진짜 창열이 형이랑 싸워서 이겼다고?"라고 물었다. 안일권 씨는 "그럼 싸워서 이겼지 뭘. 내가 없는 소리했냐"라고 답했다.
한민관 씨는 "그거 때문에 창열이 형한테 전화가 왔어. 좀 보자고"라며 "이제 여기 올 거야"라고 말했다.
안일권 씨는 당황하며 "여기 온다고? 빨리 오라 그래. 지금 오라 그래. 나 가야 돼"라며 "와서 만나는 건 문제가 아닌데 내가 가야 된다고. 스케줄 때문에 가야 된다고"라고 했다.
잠시 후 김창열 씨가 도착하자 안일권 씨는 안절부절 못했다. 안일권 씨를 노려보던 김창열 씨는 "니가 형 갈비뼈 세봤어?"라고 다그쳤다. 김창열 씨는 "여기서 한 번 할래. 아니면 무릎 꿇을래"라고 말했다. 안일권 씨는 결국 무릎을 꿇었다.

해당 영상은 안일권, 한민관, 김창열 씨가 연출한 영상이다. 13일 현재 1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