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챙기세요” 수험생 할인혜택 정리

2018-11-15 22:10

add remove print link

놀이공원, 영화관, 요식, 여행, 스포츠 혜택 정리
수능이 끝나면 많은 기업이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 제공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수능이 끝나면 많은 기업이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내놓는다. 수험생이라면 본인에게 필요한 할인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보자.

1. 놀이공원

에버랜드는 다음 달 14일까지 자유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평일 2만 원, 주말 2만 2000원) 캐리비안 베이 하루 이용권도 1만 5000원(라커비 포함)에 구매 가능하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에서는 현장 매표 시 홈페이지 우대 쿠폰과 함께 제출해야 할인 혜택을 받는다.

롯데월드는 오는 18일까지 자유이용권을 동반 1인과 2만 1000원에 제공한다.

에버랜드
에버랜드

2. 영화관

롯데시네마는 수험생들에게 다음 달 3일까지 영화 관람권을 6000원에 판매한다.

메가박스는 오는 30일까지 2D 영화를 동반 1인과 6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동반 1인까지 5000원에 볼 수 있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3. 요식

한식 뷔페 '올반'은 오는 28일까지 수험생에게 30% 할인 혜택을 준다. (평일 점심 9900원, 평일 저녁·주말 1만 6900원)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보노보노'는 오는 30일까지 수험생에게 반값 할인을 해준다. (삼성점과 마포점만 해당)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도 오는 30일까지 수험생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글램핑 바비큐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를 15일에 4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 등을 이용해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는다.

모스버거는 이달 말까지 수험생들에게 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세븐스프링스
세븐스프링스

4. 여행

코레일은 수험생에게 내년 2월까지 열차 운임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수험생 포함 최대 3명까지 열차별로 배정된 자석 안에서 30% 할인 혜택을 준다. 행사 기간 KTX는 편도 12장까지 할인되며 관광벨트열차와 바다열차는 매수에 제한 없이 할인된다.

새마을호와 무궁화호 등 일반 열차를 이용할 땐 할인되지 않는다. 열차 출발 당일에는 표를 살 수 없고 설 특별수송 기간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코레일 여행센터나 역 창구에 방문해서 신분 확인 후 구매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내년 2월 22일까지 정규 운임의 20% 할인 혜택을 준다. 동반 1인에게도 15% 할인율을 제공한다.(설 명절 같은 성수기 기간 제외) 대구∼제주,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6개 국내선이 대상이다.

코레일
코레일

5. 스포츠

프로배구는 무료입장 혜택을 준다. 대한항공, 삼성화재, KB손해보험, 우리카드, OK저축은행 등 남자부 5개 구단과 한국도로공사, IBK기업은행, 현대건설, KGC인삼공사, 흥국생명 등 여자부 5개 구단은 이번 연도까지 홈경기 때 무료 티켓을 제공한다. 한국전력은 올 시즌 모든 홈경기에 무료 혜택을 주기로 했다.

프로농구 모든 구단은 연말까지 수험생들에게 무료 관람 혜택을 준다.

KBL
KBL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