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슬기'와 셀카 찍으면서 '어색어색' 긴장한 페이커 (비하인드 영상)

2018-11-18 20:40

add remove print link

"희철 오빠가 찍어오라고 한다" 셀카를 제안한 조이와 슬기
눈을 잘 마주치지 못하면서 긴장하는 페이커

이하 vLive
이하 vLive

19일 밤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을 앞두고 방송에 출연한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씨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V LIVE] [11월19일 <안녕하세요> 선공개] 페이커 비하인드 캠! (feat. 한껏 귀여운 세체미 빠커)​
이날 방송은 페이커 이상혁 씨 지상파 첫 방송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드벨벳 팬인 이상혁 씨는 멤버 중에서 특히 슬기 팬으로 알려져 있다. 예능 방송에 나오지 않았던 이상혁 씨가 '안녕하세요'에 출연을 결심한데는 함께 출연한 슬기 때문이라는 소문이 있었을 정도다.

18일 'VLive'에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 이상혁 씨는 방송 녹화 후 소회를 담담하케 털어놓는다. "MC분들이 드립하는 게 정말 굉장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때 레드벨벳 조이와 슬기가 등장해 "희철 오빠가 꼭 찍어오라고 한다"면서 이상혁 씨와 셀카를 찍자고 한다. 무덤덤한 표정으로 평정심을 유지하는 데 능한 '페이커' 이상혁 씨도 어색함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슬기와 셀카를 찍을 때는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한다. 조이는 뒤에서 환하게 웃는다.

'페이커' 이상혁 씨와 레드벨벳 슬기, 조이의 만남이 공개될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89회는 오는 19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