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가 행복한 장흥군, 번개파워에 동심 ‘흔들’

2018-11-30 04:52

add remove print link

28일 장흥문화예술회관서 EBS 모여라딩동댕 공개녹화 진행
3회 공연 연속 매진 기록

장흥군(군수 정종순)은 지난 28일 군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들의 최고 인기프로그램인 ‘EBS모여라딩동댕 공개방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후 2시 공연을 시작으로 총3회 진행된 이날 공연은 3회 연속 매진행렬을 기록했다.

어린이 관객들은 TV에서만 보던 번개맨, 번개걸 등 유명 캐릭터들이 나올때마다 큰 호응과 환호를 보냈다.

함께 관람에 나선 부모들도 신나는 체조와 춤, 노래를 함께 즐기며 동심으로 돌아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EBS교육방송의 대표프로그램인 모여라딩동댕은 대한민국 대표 유아공개방송으로 부모가 보여주고 싶은 공연 1위로 선정된 뮤지컬 문화 컨텐츠다.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키워주는 교육적인 내용 구성으로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님까지 함께 즐기는 눈높이 프로그램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정종순 군수는 “자리를 가득 메우고 큰 응원을 보내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린이의 문화복지를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BS제작진은 “전국 지자체의 엄청난 도전과 열기를 뚫고 3년 연속 모여라딩동댕 공연을 유치한 장흥군의 적극적인 협조가 이 먼곳까지 다시 찾아오게 만들었다"며 "넘치는 응원을 보내준 장흥지역 어린이들과 부모님들, 어느 지역보다도 뜨거운 열정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