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아님” 강호동 깜짝 놀라게 만든 이시영 드리프트 실력 (영상)
2018-12-07 09:40
add remove print link
이시영 씨 액션스쿨 찾은 강호동 씨
이시영 씨 고난도 드리프트에 깜짝 놀란 강호동 씨
배우 이시영 씨가 드리프트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드리프트는 액셀러레이터 페달을 끝까지 밟은 상태에서 급하게 핸들을 꺾어 차량이 미끄러지게 하는 기술이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에서는 이시영 씨가 다니는 액션스쿨에 방문한 강호동 씨 이야기가 그려졌다.
액션스쿨에 도착한 강호동 씨는 혼자 프로그램 오프닝을 찍으며 이시영 씨를 기다렸다. 이시영 씨는 차를 몰고 강호동 씨가 있는 쪽으로 이동했다.
그러나 이시영 씨 움직임이 심상치 않았다. 이시영 씨가 차량 속도를 올리기 시작한 것이다. 이후 강호동 씨 있는 곳에 도착한 이시영 씨는 급브레이크를 밟으며 고난도 드리프트를 선보였다.










오프닝 촬영을 하던 강호동 씨는 드리프트 하는 차량을 보고 크게 놀랐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다른 출연자들은 "(강호동 씨) 진짜 놀랐어"라고 말하기도 했다. 방송인 양세형 씨는 이시영 씨에게 "실제 운전하신 거죠?"라고 물었다. 이시영 씨는 수줍어하며 "네"라고 답했다.
강호동 씨는 "차바퀴에서 연기가 나길래 사고 난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드리프트를 끝마친 이시영 씨 차량 뒷바퀴에서는 연기가 피어올랐다.

이시영 씨는 "타이어가 터질 수 있어서 물을 일부러 많이 뿌려 놓는다"라고 했다. 이날 이시영 씨는 "액션스쿨은 제가 영화 촬영할 때 거의 몇 달을 출근하다시피 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