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모인 하이라이트 멤버들
2018-12-12 18:20
add remove print link
첫 휴가를 나온 리더 윤두준 씨
짧은 휴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대 복귀 소식을 알린 하이라이트 윤두준 씨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였다.
12일 하이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씨가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하이라이트 (Highlight)(@highlight_auent)님의 공유 게시물님,
게시물에는 "입대 후 첫 휴가를 나온 윤두준 일병의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글이 적혀 있었다.
사진 속 윤 씨는 짧은 머리를 가리기 위해 모자를 쓰고 있었다. 윤두준 씨는 백일 휴가를 맞아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만나 점심 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내 막내인 손동운 씨는 당일 스케줄로 인해 아쉽게 참석하지 못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윤두준(@beeeestdjdjdj)님의 공유 게시물님,
같은 날 윤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두준입니다. 전 잘 지내고 있습니다. 첫 휴가라 너무 빨리 지나갔네요. 이제 다시 복귀해서 열심히 군생활하고 다음 휴가 때 또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휴가 후 복귀 소식을 알렸다.
윤두준 씨는 지난 8월 24일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이후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강원도 인제 제12사단 헌병대로 자대배치를 받았다. 입대 후 윤 씨의 훈련 모습, 군복, 자필 편지 등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