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한혜연이 'XX 못생겼다'는 악플에 직접 남긴 '쿨한 답글'
2018-12-24 17:40
add remove print link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 인스타그램에 악플 공개해
악플에도 쿨한 반응 보인 한혜연 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못생겼다는 악플에 쿨한 답변을 남겼다.
지난 23일 한혜연 씨는 인스타그램에 "이런 사람한텐 어떻게 댓글을 달아주면 좋을까 고민하다 처음 달아본다"라는 말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런사람한텐 어떻게 댓글을 달아주면 좋을까 고민하다 첨 달아봄 #인생뭐있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베이비들때메 #내가못살아 #겸둥이들 #????????????
한혜연 Han Heayoun(@hhy6588)님의 공유 게시물님,
사진에는 한혜연 씨를 향해 '존못ㅡㅡ'이라 댓글을 남긴 SNS 이용자 모습이 담겼다. 이는 한혜연 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슈스스TV' 영상에 달린 댓글이다.
한혜연 씨는 본인 아이디로 직접 해당 댓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못생겨서 성공한 거야"라는 답글을 달았다.
그는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인생 뭐 있어"라며 "우리 베이비들 때문에 내가 못 살아. 겸둥이들"이란 태그를 달며 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혜연 씨는 지난 3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뒤 패션과 일상 등이 담긴 영상을 올리고 있다. 한혜연 씨 유튜브 채널은 12월 초 구독자 15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한혜연 씨는 국내 탑 모델뿐만 아니라 가수 이효리 씨, 배우 한지민 씨 등 국내 유명 배우들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에도 직접 출연해 스타들 못지않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