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이 짓는다! 대구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지하철 직통연결 상가 분양!

2019-01-12 17:32

add remove print link

지하1층 ~ 지상3층 ‘팰리스돔 상가’임대보장에 대출이자까지 지원

다인건설이 짓는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상가는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과 맞닿아 있으며 건물 지하 1층 상가와 지하철이 직통 연결 통로로 연결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 사진제공=다인건설
다인건설이 짓는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상가는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과 맞닿아 있으며 건물 지하 1층 상가와 지하철이 직통 연결 통로로 연결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 사진제공=다인건설

(주)다인건설이 시공하고, (주)로얄이앤씨에서 시행하는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가 분양하고 있는 지하1층 ~ 지상3층 ‘팰리스돔 상가’는 다양한 MD와 업종 구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인건설은 지하철과 직통 연결될 ‘지하 1층 상가’를 분양받는 계약자들을 위해 임대보장에 대출이자까지 지원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 있다.

다인건설이 짓는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상가는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과 맞닿아 있으며 건물 지하 1층 상가와 지하철이 직통 연결 통로로 연결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주변으로 약 2,700여개 업체에 5만 6000여명의 성서 산업단지 근로자들이 일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게다가 주변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성서경찰서 등이 인접해있어 생활 편의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또한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도 개원을 앞두고 있는 등의 호재도 있다.

다인그룹 오동석 회장은 2019년 1월 개최된 ‘안산 축구인의 밤’ 행사에 참석하여 올해에는 안산 축구의 발전과 함께 그리너스 FC가 더 좋은 성적을 내기를 기원하는 등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다인그룹 김영식 부회장 또한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1톤 탑차 기증을 통해, 기동력을 더하여 중증장애인들의 생산활동 및 자립지원에 크게 기여하였다. 또한 제주도 2박 3일 캠프 41명 지원을 자원하고자 2,000만원을 쾌척하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성황리에 분양중인 ‘다인로얄팰리스 성서’ 팰리스돔 상가의 분양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323 반월당 SK허브스카이아파트 1층에 위치해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